뉴스

image.png
[딜라이트=김혜민 기자] 화성시 송산그린시티와 화성바이오벨리 등 대규모 개발 계획의 중심지에 위치한 민간임대아파트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가 회원 모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총 1,428세대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인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는 지하 2층~지상 25층, 19개 동으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59㎡, 84㎡A, 84㎡B, 84㎡C 등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설계됐으며, 우수한 맞통풍 구조로 채광과 환기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3Bay 구조의 84㎡B 타입은 넓고 개방적인 생활 공간을 제공하며,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화성시는 현재 송산그린시티, 화성국제테마파크, 화성바이오밸리 등 대규모 개발이 예정되어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도시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마도산업단지와 송정산업단지의 배후도시로 자리 잡으며,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를 이끌어갈 전망이다.

교육 환경도 뛰어나다. 활초초, 동양초, 신백중, 남양중, 남양고 등이 도보권 내 위치해 있어 학생과 학부모 모두 안심하고 통학할 수 있다.

여기에 화성시청, 경찰서, 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편리한 생활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춰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인다. 그린쉼터, 분수광장,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 등 가족 친화적인 공간은 물론, 휘트니스 센터, 실내골프장, 실내 도서관 등이 마련되어 있어 여가와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 함봉산과 녹지 공간, 일부 세대에서 조망 가능한 제부도와 서해바다는 자연 속 여유를 더해준다.

교통 환경 역시 뛰어나다.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이 11월 초 개통되며, 2027년 신안산선 개통 시 여의도까지 약 30분 만에 도달할 수 있다.

77번 국도와 제2외곽순환도로, 비봉~매송간고속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을 통해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시청역 에코그린시티는 10년 장기 민간임대아파트로 안정적인 내 집 마련이 가능하며, 청약통장 없이도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밝혔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